어메이징 땡큐 다이어리
몇년씩 묶여있는 일기를 써봤는데 너무 지루했다.간혹 감정에 취해 길게 글적거리고싶을때 제한된 공간도 아쉬웠다.그래서 일년단위의 다이어리를 찾고, 땡큐 다이어리를 선택했다.매일 매일 페이지에주어진 소주제에 생각을 정리할 수도 있고, 따로 내 감사일기를 쓸 수도 있고,단순한 글적거림을 할 수 있을듯 싶었다.다이어리속 내용들은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도움을 주는 소주제가 많았다.또한 자신에 대해서도, 삶에 대해서도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천천히, 때로는가볍게 자신의 생각을 정리한 후 적으니 너무 좋다.
하루 10분의 ‘감사일기’가 1년 후 기적을 만든다!
‘어메이징 땡큐 프로젝트’ 책으로 출간되다!
2013년 6월 1일, 딱 한 달만 해보자고 시작한 ‘어메이징 땡큐 프로젝트(Amazing ThankYou Project, 이하 ‘어땡 프로젝트’)’가 사람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4년 넘게 이어져오면서 이번에 어메이징 땡큐 다이어리 라는 책으로 출간되었다. ‘어땡 프로젝트’는 새벽 5시에 기상해 감사한 일 3가지를 댓글로 쓰는 것으로, 이번 책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6명 작가들의 글을 모아 다이어리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6명의 작가들은 파트별로 ‘열정-믿음-사랑-끈기-감사-기적’이라는 주제로 사람들의 마인드를 강화시켜 주는 글을 썼고, 12개 파트에 365개의 글이 수록되어 있다. 1월 1일부터 시작하지 않아도 되며, 자신이 해보겠다고 다짐한 그날부터 쓰면 된다. 오래 걸리지도 않는다. 하루 딱 10분이면 된다. 6명 작가들이 매일 들려주는 진정성 꽉 찬 메시지를 읽고, 나만의 감사일기를 쓰다 보면 1년 후 삶에 대한 애티튜드가 달라지면서 훌쩍 성장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프롤로그. ‘어땡’은 기적이다
Part 1. 오늘 나는 ‘열정’을 깨운다
Part 2.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정’
Part 3. 오직 ‘믿음’
Part 4. ‘믿음’이 주는 믿음
Part 5. 나는 내가 미치도록 ‘사랑’스럽다
Part 6.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사랑’하라
Part 7. ‘끈기’는 나의 힘
Part 8. 꾸준함의 점을 이으면 ‘끈기’라는 선이 된다
Part 9. 범사에 ‘감사’하라
Part 10. 지금 ‘감사’하면 내일은 기적이 찾아온다
Part 11. ‘기적’은 당신 안에 있다
Part 12. ‘기적’은 당신의 선택으로부터 시작된다
Special Thanks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