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누가 무펠에게 책 좀 읽게 해 주세요!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 혹은 어른, 동물 캐릭터들이 다양한 책에서 존재한다.이 책의무펠은 그러한 캐릭터의 전형. 책 읽기 싫어하는 아이들의 심경을 대변해 주며 책에 접근해가는 과정을 흥미롭게 묘사하고 있다. [책은생활의 바운더리에서 만나는 새로운 통로]니까 너무 두려워 말라는 혹은 너무 거부하지만 말아보라는메시지~^^ 책 읽어라는 잔소리보다 요런 책을 읽어주며 심경을 이해해준다면 책과 친해지기 훨씬 쉬워지겠네. 책 읽기 싫은무펠을묘사한 앞부분이 책과 가까워져가는뒷부분보다 훨씬 맛갈나게 땡기는 작품!
무펠이 책을 한 권이라도 읽게 해 주시는 분께 점심식사를 대접하겠습니다.

책읽기 빼고 뭐든지 다 잘하는 무펠은 책읽기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엄마는 어떻게든 무펠이 책을 읽기를 바라죠. 엄마는 아파트 게시판에 무펠이 책을 읽게 할 사람을 찾는다는 광고까지 붙였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서라도 아들에게 책을 읽히고 싶은 엄마의 마음과 책을 들고 찾아오는 이웃들 때문에 곤란해하면서도 책 읽을 생각은 전혀 없는 무펠의 모습이 현실감 있으면서도 재치 있게 그려집니다. 동기를 만들어 준다면 하기 싫은 일도 아이 스스로 하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유쾌한 그림책입니다.



 

만들기왕 공주

아이 어릴 때 한번 사줬더니 어른이 완성을 하게 되더라구요 정말 만드는 재미는 있는데 아이가 꼭 완성하고 성취감도 느껴보게 해주고 싶어서 이번에 재구매하게 되었어요 공주장난감이 15개나 조립할수 있다고 하네요 예쁜공주들과 함께 하나씩 조립하는데 역시 어릴적이랑은 달라서 금새 하나씩 완성을 해나가네요 자세한 만들기방법이 들어 있어서 혼자서 척척만들어요똑똑 떼고 쏙쏙 끼우면 공주 장난감이 와르르!*가위나 풀이 필요 없어요. 똑똑 떼어 내어 예쁜 공주 장난감

ghes.tistory.com

 

창작 면허 프로젝트

창작 면허 프로젝트동네 그림 모임에 어쩌다 가입을 해서 회원들과 화방에서 드로잉북부터 덥썩 샀어요. 하얀 종이만 펴놓고 손을 못대겠어서 이래저래 도움 받을 책을 찾다가 이 책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마침 yes24에서 쿠폰을 많이 쓸수 있게 해놓아서 5천원 할인 받아서 샀네요. 그림이 많을꺼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글이 차지하는 비율이 높네요. 그래도 뭔가 남의 일기 훔쳐보는 기분이랄까...그냥 잘그린 그림 보고 그리는 것보다 이렇게 방향을 잡아주는 책이 더

ytuhf.tistory.com